bj김인호는 최근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와 sns 등에서 존잘러라 불리며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는 bj입니다.



역대 아프리카 bj 중 가장 얼굴이 잘 생겼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그는 주로 여성 게스트를 섭외하여 토크 및 술먹방을 진행하는 컨텐츠를 하는데요. 뛰어난 외모와 화려한 언변(이성한테만 먹힘)으로 섭외하는 여성 게스트들 대부분을 자신의 매력에 빠지게 하였으며 그 숫자만 해도 가히 열 명은 족히 된다고 합니다.

[사진=bj인호 유튜브]

아프리카 bj 순위 50위(토크 캠방 부문)인 bj김예린은 bj김인호와 합동 방송을 여러 차례 진행한 적이 있는 여캠인데요. 그가 먼저 살가운 톡을 보내고 (방송이 꺼진 상태로) 커피를 마시자고 제안하는 등의 행동을 하여 한때 잠깐이나마 그를 좋아한 적이 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bj김예린 뿐만 아니라 bj아효, 흰둥이(일반인 여성팬) 등도 bj김인호의 매력에 매료된 적이 있으며 특히 bj반xx 같은 경우엔 다른 여성과 같이 있는 bj김인호의 모습에 화가나 술을 잔뜩 먹고 bj김인호가 있는 술집을 찾아가 행패를 부려 레전드 헬파티 방송을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bj김인호는 원래 실내에서 토크 방송만 진행하는 정통 남캠이였지만 지난여름께 bj지코에게 이끌려 야외 방송과 컨텐츠 방송을 주로 하는 보라(보이는라디오)bj로 전향을 하였습니다. bj지코, bj핫세와 함께 한 여주 여행 방송을 시작으로 bj염보성의 스타사관학교, 할로윈 특집 이태원 야외 방송 등 수많은 컨텐츠 방송을 진행하였는데요.

가장 최근에는 아프리카 bj 순위 18위(신인 bj부문) bj현비와 함께 신길동 매운 짬뽕 격파 방송을 진행하여 실시간 시청자 수 1만 명을 돌파하며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사진=bj 김인호 인스타그램]

다른 남캠들과 다르게 성형수술을 하지 않은 모태미남으로도 유명한 bj김인호는 인방갤러(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갤러리)들 사이에서 아프리카 bj 순위(얼굴 부문) 1위, 여러 여캠들 사이에서 이상형 월드컵 1위 등을 차지한 바 있는데요.



사실상 외모로는 이미 아프리카tv에서 원탑이니 앞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킬만한 언행을 삼가하고 컨텐츠 기획만 잘 신경 쓴다면 파트너bj까지 전혀 무리 없이 성장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1. 2018.12.07 12:01 신고

    코는 했네